일상생활/쓰고싶을 때 쓰게되는 일기

[끄적끄적] 2021. 09. 14(화)

Dannian 2021. 9. 14. 16:39
반응형

와... 저번달 동안 새 앱 개발한다고 정신없이 보냈더니 어느새 9월 중순이네요...

블로그 관리 안 하던거 생각나서 들어와서 일기 보니 마지막 작성일이 8월 10일ㅠㅠㅠ

 

요즘은 벨로그에 거의 글을 작성하면서 공부 및 프레임워크나 예제 앱만 만들다보니 티스토리는 소홀해진 것 같습니다.

 

아무래도 원래 계획한 대로 맛집탐방이나 취미생활 글을 계속 써봐야 겠어요.

 

아, 이번에 아이패드 프로를 결국 질렀습니다.

노트북을 사무실-집 매번 들고다니기엔 생각보다 무거운 것도 있고, 집에서 이론 공부만 할 때는 굳이 노트북 까지는 필요 없어서... Swift를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다가 아이패드를 그냥 지르기로 했어요.

저번주에 주문했는데 아직 갱신이 안되네요 ㅠㅠㅠㅠ 키보드랑 펜은 왔는데... 마치 홍철 없는 홍철팀... VR기기 없는 VR게임..ㅠㅠ

아이패드가 오면 맥북 이후 내돈내산 두 번째 애플기기가 되네요!

 

글 쓰고 알림에 뭐 있길래 보니 처음으로 구독해주신 분이 계셨네요!

별볼일 없는 제 블로그를 구독해주시다니..너무 감사합니다! ㅠㅠㅠ

반응형